네이트판

[네이트판] 헬스장에서 남자들 시선 어떻하죠

딱딱키보드 2023. 6. 4. 14:51
728x90
SMALL


저 자신이 운동하는 자세를 보는게 중요하다고 그러잖아요 실제로 유튜브같은데서 유명한분들도 최대한 딱붙는옷입고 거울앞에서 운동하라고 많이 그러잖아요... 그래서 용기내서 평소 안입는 딱붙는 운동복도 사서 어색함을 무릎쓰고 운동하고 있는데...

근데ㅋㅋㅋ 헬스장 거울앞에서 스쿼트하면 뒤에 아저씨 할저씨 내또래쯤돼보이는 남자들까지 앉아서 하는 운동기구로 운동하면서 제 뒷모습을 뚫어지도록 쳐다보거나... 그냥 지나다니시는 분들도 꼭 힐끗힐끗 쳐다보고 그러네요 문제는 그 시선이 거울로 보일때가 많아요.... 운동하다가 거울속에서 자꾸 눈마주쳐죠요....

아니 너무 수치스러운데 보지말라고 할수도 없고 어떡하죠 제가 예민한건가 헬스장이 처음이라ㅠㅠㅜㅋㅋㅋㅜㅠ진짜 운동하시는분들 남자들 시선 어떻하죠

 

 

ㅋㅋㅋㅋㅋ댓글들 너무팬다

쓴이는 운동보다 책부터 봐야겠는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