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네이트판] 저 오늘 생일인데 아무도 연락이 없네요

딱딱키보드 2023. 5. 21. 19:3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에 20살된 학생입니다.

생일에 큰 의미를 두고 살지는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정작 내가 챙기던 지인들이 연락이 없으니 내가 뭘 잘못했을까 싶어서 자존감도 깎이고 속상하고 서럽고 음 그러네요...ㅎㅎ
남들한텐 평소와 같은 평범한 날이겠지만 저에게는 그래도 특별하고 싶은 날인데...
제 욕심일까요ㅠㅠ...

친구들한텐 부끄러워서 말도 못하겠고 여기에 이모 언니 오빠 삼촌이 많이 계실 것 같아서 어른들 조언 듣고싶어서 올려 봤어요.
짧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저에게 소중한 날이니 모두 소중한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 알람을 꺼둬서 이렇게 많은 반응 주신 줄 몰랐네요!
위로와 조언 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려요ㅠㅠ...
글을 올리고 거짓말처럼 지인들에게 연락이 온 것 보니 이 글이 제 부적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사는게 바쁘니 그럴 수도 있다는 말, 스무살이라는 나이만으로도 너무 예쁘고 소중하다고 해주신 모든 말들 마음에 잘 간직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5월 되세요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