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네이트판] 임신출산으로 손해를 보니까 샤넬백으로 보상해줘

딱딱키보드 2023. 5. 27. 18:32
728x90
SMALL


아내와 저는 집에서 각자 휴대폰을 보며 쉬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내가 저에게 한 말입니다.
"임신출산으로 손해를 보니까 샤넬백으로 보상해줘"

아내가 미친 소리 하는 것 맞나요?



[추가]
위와 같은 아내의 발언은 그 자체만으로 정상이 아니라고 생각되어 짧게 적었습니다.

평소 아내는 월경전 증후군이 심합니다. 이유없이 갑자기 저에게 큰소리를 지르며 화내고 나중에 미안하다고 사과합니다. 아내가 화를 내면, 저는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안아주고 달랩니다. 제가 참지 않으면 자주 싸웠을 것입니다. 이런 반복된 패턴으로 어느새 2년 8개월을 살았네요. (그리고 생리 후 4~5일 동안 아내 몸이 안 좋다고 해서, 저는 매일 퇴근 후 30분 정도 아내 몸 전체를 마사지했습니다.)

부부 교사이며 신혼집은 제가 준비했고 생활비도 제가 2배 이상 내고 있습니다. 결혼 후 가방, 지갑, 팔찌, 귀걸이를 아내에게 사 주었습니다. 합치면 7백만원 정도 됩니다. 저는 사치품을 원하지 않아 받지 않았습니다.

임신에 대해서 아내의 의견을 전적으로 존중했습니다. 아내가 원하면 임신하고, 원하지 않으면 안해도 된다고 했습니다. 임신출산에 소요되는 비용, 산후 조리원, 아내 건강 회복을 위해 필요한 비용은 모두 제가 부담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제가 육아휴직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내가 휴직을 안해도 저는 좋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여유가 있어서 이렇게 먼저 아내를 배려했는데, 아직도 부족한가요?

 

 

 

 

 

 

ㅋㅋㅋ애낳아줬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