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네이트판] (먹는 거 관련) 제가 그렇게 재수없나요?

딱딱키보드 2023. 6. 8. 20:3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운동 센터에서 친해진 친구들과 같이 밥 먹으러 가서 각각 다른 메뉴를 시켰는데

음식 나오고 제가 두입 정도 먹었을 때 맞은편에 앉은 친구가

제가 시킨 메뉴 맛 궁금하다고 먹어보고 싶다며

본인이 먹던 젓가락으로 제 음식을 집어가더라고요.

제가 순간 정색하면서 다른 사람 침 묻은 젓가락 내 음식에 가져다 대는 거 싫다고

다음부터 먹고 싶다고 이야기하면 새 젓가락으로 덜어줄테니 이야기하라고 했어요.

음식 덜어갔던 친구는 머쓱하게 웃으며 알겠다고 미안하다고 하고 넘어갔어요.

순간 분위기가 너무 싸해지기도 했고 다른 친구들 앞에서 그 친구 너무 무안하게 만든 것 같아서 내가 너무했나 생각이 들긴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뒤에서 말이 나왔더라구요.

혼자 깔끔떨고 재수없게 군다고요.

진짜 이게 깔끔떠는 거고 재수없는 건가요?

저도 순간 욱해서 말하긴 했는데 참았어야 했나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