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네이트판] 내친구 진짜 딸같은 며느리임 ㅋㅋㅋㅋ

딱딱키보드 2023. 7. 23. 17:14
728x90
SMALL

이게진짜 딸같은며느리임…
친구 결혼 5년차 딸하나있는데, 출장이 많아서 근처사시는 시어머니가 육아도와주심.
참고로 친구월급이 친구신랑월급 1.5배정도됨. 신랑 가게하는데 자금 80%친구가 대줌 ㅋㅋ

이친구 출장갔다 집가는길에 배고프다고 시어머니한테 밥해달라고 미리 전화함 ㅋㅋㅋ 집도착하면 밥이있음.
시어머니도 고생했다고 밥차려주시고 설거지도 해주심
그리고 방구도 다트고 ㅋㅋㅋㅋㅋ
바쁜아들내부부 빨래도 대신해주신다함 ㅋㅋㅋㅋ
친구 가끔 평일 쉬는날 신랑일가고 애기어린이집가면 시어머니랑 둘이 쇼핑다니고 시어머니차없는데, 평소 가기힘든 시어머니친정가서 점심해먹고옴 둘이…… 대단….

또 목욕탕도 애기랑 셋이 자주가고 ㅋㅋㅋㅋ 친구가 원래도 주변사람 생일은 잘 챙김. 결혼하고 시부모님 생신 어버이날 이런거 안빠지고 친구가 다챙기고(신랑은 원래안챙겼다함. 지금도안챙긴다함) 시부모님이 자기생일까먹으면 삐져가지고 외박함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딸임 ㅋㅋㅋㅋ시어머니가 미안하다고 맛있는거해준다하면 집드감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생각나는게, 부부싸움하면 시어머니는 왜싸운지 이유도 안물어보고 자기아들욕만 하신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밤새도록 친구신랑 뒷담하고 시어머니가 온동네방네 전화해서 얘네 싸웠다하면 그다음날 이모들 삼촌들 다 신랑한테 전화해서 친구한테 잘해주라고 한마디함 ㅋㅋㅋ 그래서 친구 이번에 이사하는데 자기 합가할꺼라고 하니까 신랑이 반대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딸같은 며느리인듯……나도 이런시댁에 시집가고싶ㅋㅋㅋ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