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네이트판] 돈 받아간 남편, 서운합니다.

딱딱키보드 2023. 5. 19. 13:41
728x90
SMALL


친정 엄마가 면허증 취득한지 2개월째입니다
어제, 친정엄마가 남편 허락하에 남편 차로 운전 연습을 잠깐하다가, 차키를 돌려놔서 배터리가 방전 되었나 봅니다

남편은 보험 회사에 연락을 했고, 렉카차가 출동해서 배터리를 충전인가 해줬더랍니다

남편 입장은 보험회사 부르면, 다음 해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다.
본인 자동차로 운전 연습까지 했고, 기름 값은 못 받아도 친정 엄마 과실로 배터리 방전된 건 책임을 지는 게 맞다면서 20만원을 요구해서 친정 엄마께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도 장모님인데.. 돈 달라고 한 게 남편한테 서운합니다 배터리 방전되고 보험회사 출동 시, 다음 해 보험료가 20만원이나 인상 되는건가요?

운전 면허도 없고, 보험 지식이 없어서 여쭤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편 장사 잘하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