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네이트판] 남편이 음식을 남겨줘요

딱딱키보드 2023. 5. 17. 13:22
728x90
SMALL

이거 보면 어떤 생각 드시나요?

남겨놨다고 먹으라고 한다면 어떤기분이 드세요?
부디 지나치지 마시고 1,2번이라도 댓글 부탁드려요.


1) 열 받는다
2) 잘 먹는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매주 금요일마다 남편이 일찍 퇴근해서 얼집에서 아이 픽업하고 제가 퇴근 할 때까지 육아를 해줍니다.
저는 늘 일찍 퇴근하고 싶어서 일찍 오겠다고 말하지만 꼭 상황이 생겨서 아무리 일찍 나와도 6시 집에오면 8시가 되기 일쑤예요. (회사가 일터지면 나몰라라 던져두고 나올 상황이 아니고 경기도에서 서울로 출퇴근 하고 있어요 ㅜㅜ)

남편은 비교적 근태에 자유로운 직장/직위이지만 자기도 다 감안하고 힘들게 일찍와서 애기보는거라고 하고 저도 이점에 감사하고 있어요.

오늘도 5시면 퇴근할 줄 알고 카톡 보내놨는데 회의가 길어지고 숙제는 잔뜩 받고, 부하직원들과도 일이생겨서 정말 너덜너덜한 마음으로 8시쯤 집에 왔어요. 저도 넘 힘들지만 늦은게 미안해서 이야길 좀 하려는데, 남편이 족발 남겨놨다고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그 모습을 보고 정말 속이 상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걸 먹으라고 남겨놓은거냐고, 나같음 새걸 좀 덜어놨겠다고 이야기했더니(정말 화 꾹참고 아이고 이사람아~톤으로 말했어요), 여태 고생한 사람에게 첫마디가 불만불평이냐고, 자기는 뼈 발라둔 것이고, 회사에서 안좋은 일 감정쓰레기통 이냐며 "지랄맞다"면서 화를 내고 들어가네요.


제가 예민한건지 저사람이 심했던건지 좀 객관적인 의견 부탁드려요. 만약 제가 잘못이면 남편에게 진지하게 사과하고, 반대라면 남편도 좀 깨달았음 좋겠어요.

참고로 소주1병 맥주1병 마셨더라구요.

 

 

 

 

 

 

 

728x90
LIST